Winning Business Institute

 
 
창조! 변화! 혁신! 성과 창출! 교육운영프로그램!
관리자  winning@winninghabit.co.kr 2012-08-14 8731
위닝경영연구소 교육운영프로그램--홈페이지 포토 갤러리를 가시면 강의 모습을 사진으로 볼 수 있습니다.

*위닝경영연구소의 교육은 1등 조직! 1등 인재를 이끌어 오신 전옥표대표께서 직접 경험측과 이론을 체계화하여 강의 합니다. 그러므로 강의의 질적 수준이 매우 높고 현장 실행형의 인싸이트가 있는 강연입니다.*


1. 위닝스쿨---문제 해결방식 습득으로 이기는 전사를 만든다.
가는 곳 마다 1등을 만들어 낸 전옥표 대표가 1박2일 진행하여
엑션러닝을 완성 발표 현장에 접목하여 성과를 배가한다.

현대모비스, 미래에셋, 삼성전기, 삼성생명리더급, 농심, 삼일회계법인등
교육완료/ LG CNS, 포스코, GS 네오텍, 트렉스타, 알리안츠생명 실시 에정

2. "당신의 삶에 이기는 습관을 심어라"
이기는 습관---1등을 이룬 노하우 전격 공유 경험 사례공유 변화 혁신
3시간 또는 90분 특강

3." 강한 조직! 1등조직 실행력으로 돌파하라"
동사형 인간---실행중심의 목표 달성 조직으로 변화

4. "전략과 창의 성과를 창출하라"

전략적 문제 해결의 한수 킹핀전략과정---- 핵심문제 발굴 해결 솔루션 제공의
노하우 공개

5.소통과 커뮤니 케이션----초일류 기업들의 소통 방식, 경청과 말하기, 나의 간부시
절과 부하시절의 소통--전옥표 박사 소통 노하우 공유

6.리더쉽혁신-----초일류기업의 리더들, 삼성의 리더 양성과정 활용, 강한리더필수
인자 공유

7. 역량강화---영업력 배가를 위한 지점장 혁신/ 경영혁신/ 물류혁신/ 마케팅혁신

8. 소매전문가 과정-----소매영업력 혁신/지점장 전문가 과정

9. 고객만족 교육------고객만족 8대 항목중심 삼성의 고객만족 노하우 CRM 기법

10.직능및 전문화과정-----맞춤형---촤근에는 상권관리임.
상권및 고객 관리 노하우 공유
*현대 모비스 실시예정

11.습관 변화 과정-----직원들의 이기는 습관으로 바꾸는 과정/ 청소년/ 일반인
대상
*교회어머니기도회, 청소년특강, 학교특강"

전옥표 위닝경영연구소 대표이력
성과창출의 비밀 특강!
    

개인정보취급방침 | 이용약관 | 이메일수집거부 | 오시는길